파워볼엔트리 엔트리파워볼 파워볼게임실시간 사이트 분석법

[동아닷컴]

[DA:클립] ‘놀면뭐하니’ 굿바이 환불원정대…야구장서 마지막 공식행사

이번 주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환불원정대와 신박기획이 공식 마지막 스케줄로 야구장을 찾은 모습이 공개된다. 끝나지 않은 9회말 2아웃의 ‘만루 홈런’ 같은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무대와 시구-시타 이벤트 등 마지막까지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파워볼실시간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굿바이 환불원정대’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대전에 있는 한 야구장을 찾아 관객들과 경기를 준비하는 선수들을 위해 ‘DON’T TOUCH ME’ 무대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환불원정대는 자신들의 초청 공연 소식을 듣고 찾아와준 많은 팬들과 관중들의 응원을 받으며 한 번도 느껴보지 못한 경험을 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신박기획 측은 “국군간호사관학교에 이어 프로야구 선수들과 관중분들이 계시는 야구장을 찾았다. 코로너19 위기 상황 속에서도 그라운드에 선 선수들과 응원이 필요한 분들께 ‘환불원정대’의 에너지와 즐거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환불원정대는 ‘DON’T TOUCH ME’ 무대와 함께 ‘시구-시타’ 이벤트에도 참여했다. 시구자에는 은비(제시)가, 시타자에는 천옥(이효리)가 나서 관중들과 경기를 기다리는 시청자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신박기획에 따르면 시구자와 시타자는 현장에서 바로 결정됐다고.

이에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유재석)는 숨겨왔던 야구 실력을 뽐내며 시타자 천옥(이효리)에게 야구 방망이를 쥐는 법과 시타 자세를 알려주는 등 ‘일타 강사’의 면모를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또한 ‘DON’T TOUCH ME’ 무대 후 야구단 측에서 준비한 유니폼에는 센스 넘치는 이름과 넘버가 새겨져 있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야구장에서 무대를 펼친 환불원정대의 모습과 이를 지켜보는 신박기획 식구들, 그리고 모든 스케줄을 마친 이들의 마지막 작별 모습은 어땠을 지 오는 14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벨기에 국적 방송인 줄리안이 자신을 둘러싼 가짜 뉴스에 분노했다.파워볼사이트

12일 방송된 KBS 2TV ‘투페이스’에선 가수 KCM, 마이티마우스 쇼리, 줄리안이 출연해 ‘가짜 뉴스 감별단’으로 활약했다.

이날 방송에서 방송인 김구라는 “줄리안이 얼마 전 가짜뉴스의 주인공이 돼서 곤혹을 치뤘다”고 운을 뗐다. 과거 줄리안이 추미애 법무부 장관 딸의 식당을 단골이라고 방송 프로그램에서 소개해, 그를 법무부 홍보대사로 위촉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었던 것.

이에 줄리안은 “즐겨 가던 미트볼 가게가 있는데 거기 주인이 현재 법무부 장관의 따님이셨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러면서 “그걸 어떻게 아냐. 가는 식당마다 가족 증명서를 달라고 할 수 없고. 순식간에 퍼져서 모르는 사람들이 연락오고 댓글도 이상한 게 달렸다”고 고백했다.

손헌수 / 사진=KBS1 아침마당
손헌수 / 사진=KBS1 아침마당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아침마당’ 손헌수가 ‘6시 내고향’ 청년회장 인기를 전했다.파워볼

13일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의 ‘생생토크 만약 나라면’ 코너에서는 100세 인생 즐겁게 사는 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손헌수는 “요즘 제 인생에 이런 인기를 얻을 수 있을까 할 정도다”라며 “‘6시 내고향’ 청년회장을 한 이후로 장터나 지방 다니면 어르신들이 저를 사랑하고 예뻐해 주신다”고 밝혔다.

이어 “심지어 100세 어르신이 저를 알아보시고 ‘내가 죽기 전에 청년회장을 보는구나’라고 말하시더라”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안겼다.

손헌수는 “‘6시 내고향’ 청년회장은 60세까지 청년회장하고 60세부터는 청년 이장으로 하고 70세부터는 노인 이장으로 해서 제2의 송해 선생님이 되고 싶다”는 욕심을 드러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장윤정이 신곡 ‘돼지토끼’의 감상 포인트를 밝혔다.

장윤정이 오는 19일 낮 12시 신곡 ‘돼지토끼’를 발매한다. 장윤정은 “오랜만에 신나는 세미 트롯곡을 불렀다. 멜로디가 한번에 귀에 들어올 만큼 쉽고 귀여운 곡이라 아이들까지도 좋아할 노래라고 생각한다”며 신곡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아무래도 가까운 분들은 좋게 들어주셨다. 귀엽다, 쉽다, 신난다, 재미있다는 반응이 대부분이었다”면서 “대중의 반응이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특히 장윤정은 “어렵지 않은 곡이다. 딸 하영이를 위해 만들었지만, 이 땅의 모든 엄마들과 혹은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리면서 귀엽고 상큼하고 사랑스럽게 신나게 들어달라”며 신곡 ‘돼지토끼’의 감상 포인트를 밝혔다. 


이번 발매되는 ‘돼지토끼’는 지난 9월 스페셜 LP를 통해 처음 공개된 ‘좋은 당신’ 이후 약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2017년 8월 선보인 ‘당신편’ 이후 3년 3개월여 만에 발매하는 세 번째 싱글 앨범이다.

장윤정은 자신의 신곡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신곡 작업을 게을리하지 않고 열심히 활동하는 이유는 팬 분들께 다양하고 좋은 추억을 많이 남겨드리고 싶어서다. 여러 곡 중에 추억이 되고 힘이 되는 곡이 있다면 그게 가장 큰 보람”이라며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라고 전했다.

지난 2003년 ‘어머나’로 가요계에 데뷔한 장윤정은 통통 튀는 에너지와 친근한 매력으로 ‘어머나’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짠짜라’, ‘꽃’, ‘이따, 이따요’, ‘장윤정 트위스트’, ‘초혼’ 등 발매하는 곡마다 모든 세대의 사랑을 받으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트로트 퀸으로 등극, ‘트로트의 여왕’이라는 수식어를 얻게 됐다.

장윤정은 현재 SBS ‘트롯신이 떴다2’의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이다. TV조선 ‘미스트롯’, ‘미스터트롯’과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에 출연하며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소율이 딸 생각에 눈물을 보였다.

12일 방송된 MBN ‘미쓰백’에서는 가족을 주제로 각자의 이야기를 펼치는 여덟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오은영 정신건강의학 박사가 특별히 현장을 찾아 ‘가족’을 주제로 그림을 그리라는 미션을 전달했다.

멤버들은 각자 가족과 했었던 일, 하고 싶은 일을 그림에 담아 애정을 드러냈다.


소율은 남편 문희준과 함께 딸 희율이 좋아하는 도우 놀이를 했던 것을 그림으로 그렸다.

생각나는 단어로는 인생, 보물, 생명 등을 언급하며 “항상 희율이에게 ‘너는 내 보물이야’라고 이야기해준다”고 말하다 눈물을 보였다.

소율은 갑작스레 눈물을 보이는 자신을 이해하지 못하는 듯한 모습으로 “왜 이러지”라며 자책했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생각만으로도 너무 소중한 거다. 그래서 눈물이 나오는 것”이라고 말했고, 소율은 “정말 너무 소중하다”고 엄마의 마음을 보였다.

반면 세라는 가족을 떠올리며 선뜻 그림을 그리지 못하고, 도형을 그리는 모습을 보이며 “내게 가족은 다른 사람들과 같은 감정을 들게 하지 않는다. 그냥 마음이 너무 복잡하다”고 말했다.

이어 연습생 시절 부모님이 이혼한 사실을 고백하며 눈물을 보였고, 가족을 주제로 한 미션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하는 거냐”고 애처로운 모습으로 호소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소율과 유진이 듀엣으로 두 번째 인생곡의 첫 경연에 나서는 모습이 담겼으며, 다음 주 방송에서 나머지 세 팀의 무대가 이어진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MB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